1월 KT 멤버십 혜택 더블할인으로 두배의 즐거움을!
댓글 0 조회   33552

coupon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선택하면 최소 2년은 사용해야 하기에

더욱 신중하게 고려하며 선택해야 하는 통신사.


통화 품질은 좋은지.

문제 발생 시, 서비스 대응은 좋은지.

그리고 다양한 혜택으로 나의 일상에 알찬 재미를 더해주는지.

확인하는 것은 필수라고 할 수 있다.


특히 1월이 되면 대학교 입학과 회사 입사 등 다양한 이유로 스마트폰을 바꾸게 되므로, 선택의 고민이 더 깊어지고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나의 통신사는 KT

벌써 약 15년 정도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데, 한결같은 만족감은 이탈 없는 지구력을 갖게 만들어주지 않았나 생각한다 :)


정말 많은 부분 만족스러운 KT.

만약 어떤 부분에서 만족감을 크게 느끼는지 묻는다면 첫 번째는 통화품질 두 번째는 #KT멤버십혜택 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KT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든, 멤버십혜택을 제공해주는 곳에서 할인을 받거나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등, 알찬 혜택을 챙길 수 있는 동시에 한 달에 딱 한 번 내가 원하는 곳에서 원하는 때에 두 배의 할인혜택을 챙길 수 있는 #더블할인멤버십 은 절로 기분 좋음 미소를 짓게 될 만큼 너무나 즐거운 혜택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다.


매달 1일이 되면 이번달에는 어떤 더블할인이 준비되어 있을까 두근두근 거리는 나의 마음.

특히 2020년의 첫 혜택이 시작되는 1월인 만큼 더욱 기대에 부풀어 혜택을 둘러보게 되었다.


 스페셜 혜택

 K쇼핑 최대 6천원 할인쿠폰


 일반 혜택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Seezn(시즌) VOD 40% 할인

 CGV 온라인 최대 8,000원 할인

 공연/전시 문화혜택 최대 58% 할인


2020년 1월 더블할인 혜택으로 K쇼핑 최대 6천원 할인쿠폰 증정과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40% 할인, Seezn VOD 40% 할인, CGV 온라인 최대 8,000원 할인(본인 및 동반 1인 포함) 및 공연.전시 문화혜택 최대 58% 할인은 제공한다.


다양한 상품을 넘치는 할인을 더해주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K쇼핑.

K쇼핑에서 이용할 수 있는 6천원 쿠폰을 증정해준다고 하니, 정말 대박이 아닌가.


사용 방법은 KT멤버십 웹 또는 앱에서 쿠폰을 받고 K쇼핑 웹/앱에서 이용권을 등록 후 할인을 받으며 쇼핑을 하며 된다는 것을 기억했으면 한다.

​K쇼핑 바로가기


이외에도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멋진 영화관을 만들어 주는 Seezn에서 모든 VOD에 대한 40% 할인도 챙길 수 있으니, 블랙머니와 신의한수, 기생충 등 아직 영화를 못 본 분들이라면 더욱 가벼운 금액으로 더욱 큰 즐거운 만끽했으면 좋겠다.


매달 문화혜택을 챙기는 것은 삶에 여유와 즐거움을 더해주는 정말 좋은 활동이 아닐까 싶다.

특히 뮤지컬과 전시회 등은 티켓 가격이 비싸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KT와 함께라면 최대 58%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니, 부담 없는 즐거움을 만끽하면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1월 준비되어 있는 문화혜택은 뮤지컬 보디가드와 전시 강남모던걸, 뮤지컬 신비아파트 및 전시 뮤지엄 오브 컬러.


아이들을 포함해 같이 보기에 좋은 문화혜택을 보니 강남모던걸이 눈에 들어오더라.

세상은 못된-껄이라 조롱했지만 당당히 자신들의 오늘을 살아간 모던-걸들의 이야기를 둘러볼 수 있는 전시회로 무엇을 먹었는지, 무엇을 입었는지 무엇을 했는지 등에 대한 모습을 엿볼 수 있다고 하니, 색다른 과거로의 탐험의 시간을 떠나 보시길.


또한 색으로 표현한 세계를 만날 수 있는 뮤지엄 오브 컬러도 겨울방학, 아이와 함께 보기에 유익한 전시회로 꼽히는 만큼 넉넉한 KT할인을 챙기며 색이 만들어 내는 유니크하고 특별한 세상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참고로 문화혜택은 통합횟수에 미포함 되어 타 더블할인 중복도 이용할 수 있으니, 넉넉한 즐거움을 챙기는데 KT멤버십은 센스를 더해주지 않을까 싶다.


더블할인이 전부냐고? 노노.

KT고객을 위한 다른 혜택도 있다.


매일 아침 5시부터 최대 30% 모닝할인을 받을 수 있는 5Good 모닝도 있는데, 도킨도너츠 모닝콤보를 30% 할인받으며 구입하거나 파리바게뜨 샌드위치 천 원당 2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끼니 거르지 말고 든든하게 하루를 시작했으면 한다.


또한 연간 이용금액이 200만 원 이상이거나, VVIP 요금제에 가입했다면 VVIP 혜택을 누릴 수 있는데, 통합 월 1회 혜택을 다양한 제휴처에서 누릴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으니, 잊지 말고 VVIP 고객이라면 꼭 한 달에 한 번씩 혜택을 만끽하자!


 개인적으로 이것은 꼭 챙겼으면 해!


더블할인도 좋지만 나는 이 혜택이 제일 마음에 들더라 :)

바로 KT 원픽! 포토북으로 snaps에서 포토북을 5,000원에 만드는 것이 가능하다.


snaps하면 품질 높은 포토북을 만드는 업체라고 칭찬이 자자한데, KT멤버십앱에서 쿠폰을 받고 적용하면 추억이 한가득 담긴 포토북을 5,000원에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지난 12월에는 아이들과 함께한 제주여행의 이야기를 담은 포토북을 만들었는데, 매일 저녁 가족과 함께 둘러 보며 이날의 시간을 추억하고 다음 여행을 계획하는 등.

역시 사진은 파일로 보관하는 것이 아닌, 이렇게 앨범을 만들어 수시로 보고 싶을 때 편하게 보는 것이 좋다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기도 하였다.


1월에는 아이들과 빙어낚시를 하러 간 여행사진을.

2월에는 눈썰매장에서 신나게 노는 사진을.

3월에는 캠핑사진을.


나름 매달 계획하고 있는데, 벌써부터 앞으로의 시간이 기대되며, 어떻게 사진을 찍을까 어떻게 앨범을 구성할까 고민을 일찍이 하고 있는 중이다 :)


알찬 즐거움을 챙기는 것!

알찬 소비활동을 하는 것!


KT 고객이라면 가능하다.

우리에게는 더블할인멤버십 혜택이 있으니깐 :)


종종 KT를 이용하면서 더블할인을 안 챙기는 분들이 있던데, 1월부터는 꼭 챙기며 두 배의 기쁨을 만끽해 보셨으면 한다.

또한 이통사 선택 시, KT는 좀 더 큰 즐거움을 챙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준다 것도 꼭 기억하며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 :)
이 게시판에서 coupon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