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9월행사 파파이스랑 같이 정리
댓글 0 조회   33803

coupon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안녕하세요 쫑꼬미입니다. 드디어 달이 바뀌었습니다. 슬슬 여름이 끝나가는 느낌이기는 한데요. 아직까지는 낮에는 너무 더운 것 같습니다. 밤에는 슬슬 추워지고 있고 일교차가 갈 수록 좀 생기는 것 같네요. 그래도 추석이 지나면 좀 선선해질 것 같기는 한네요.


어쨋든 달이 바뀌면 여러가지 패스트푸드 이벤트가 새로 갱신되는데요. 이번에 가장 처음에는 버거킹 9월행사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아직까지 많은 것이 나오지는 않았어요. 거기다가 하는 김에 파파이스 9월행사까지 추가로 소개드리려고 해요. 조금 메이져 4사에 비해 마이너하기는 한데요. 예전부터 계속 한번씩 썼는데 은근히 보시는 것 같아서요. 어쨋든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매달 이벤트를 챙기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Bugger King에서는 마치 카페처럼 스탬프를 모았을 경우 서비스를 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었습니다.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꽤나 괜찮은 것 중 하나인 것 같았어요. 물론 가끔 한번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별로인 것 같기는 하지만. 이게 사실 저번달에 끝난 줄 알았는데 계속 하나봐요.


어쨋든 이번에 소개드릴 것은 이 스탬프를 더블로 적립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바로 트러플 통모짜나 통모짜 관련 세트 메뉴를 주문하였을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요. 이때 스탬프가 2개 적립된다고 해요. 그리고 만약에 트러플 통모짜 팩 4종을 주문하였을 경우에는 무려 4개가 적립된다고 합니다.


지금 현재 이 스탬프를 5개 모으면 통모짜와퍼주니어세트가 제공되고 10개를 모으면 통모짜 와퍼세트가 제공이 된다고 하니 꽤나 괜찮은 것 같습니다. 세트 3개 먹으면 1명 더먹고도 스탬프가 1개가 남으니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오늘부터 22일까지만 적용되는 행사라고 하니 스탬프 모으시고 있으신 분들은 메뉴 선택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버거킹의 경우 패스트푸드 햄버거의 1인자로 유명한데요. 이제 핫도그까지 진출하는 것 같습니다. 핫도그 2종이 새로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아메리칸독과 비프칠리독 메뉴가 새로 나왔는데 각각 2900원과 3500원으로 가격이 책정되었네요.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비주얼이 핫도그 전문점 뺨 후려갈길 정도로 매우 훌륭한 것 같습니다. 물론 광고사진과 실물과의 괴리는 있겠지만요


여기서 주목할 점은 잔슨빌과 콜라보레이션을 하였다는 것이에요. 마트에서 소시지를 자주 사먹는 분들은 다들 아시는 브랜드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여러 소시지를 먹어봤지만 이것만큼 육즙 가득하고 간도 짭짜름하게 잘되어 있는 것은 먹어보지 못한 것 같습니다. 가끔 소시지나 부대찌개같은 것을 자주 사먹기도 해서 저에게도 매우 친숙한 브랜드인데요. 이 핫도그에 소시지가 쟌슨빌 것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햄버거 최강과 소시지 최강이 만났으니 이 시너지가 장난아닐 것 같은 느낌입니다. 약간 미국식 핫도그의 느낌이 나는데 조만간 이거 리뷰 한번 가겠습니다.


아쉽게도 오늘까지 였던 와퍼 세일입니다. 대표 메뉴이면서 기본 메뉴이지만 가장 사랑 받는 메뉴 중 하나인데 할인도 자주 있는 것 같습니다. 3500원에 먹을 수 있는 기회인데 너무 늦게 써서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혜택을 못받을 것 같네요.


다음 버거킹 9월행사는 쿠폰 관련 내용들입니다. 항상 다른 패스트푸드에 비해 여기는 쿠폰을 많이 뿌리는 것 같아요. 그리고 가끔 잘찾으면 괜찮은 것도 많이 있는 것 같고요.


이번에 소개드릴 것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받으실 수 있는 쿠폰들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받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냥 카카오톡에서 버거킹 검색하신다음 친추 후 받으시면 되요. 요새 초딩도 쓰는 카톡이기 때문에 이정도 검색해서 들어오실 정도라고 하신다면 다 받으실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첫번재는 통모짜와퍼 관련 쿠폰입니다. 가장 최근에 나온 버거라 그런지 아직도 이것저것 많이 행사 및 쿠폰을 뿌리는 것 같습니다. 롯데리아의 모짜렐라치즈인더버거와 비슷한 느낌의 버거인데 한번 먹어보긴 했는데 나쁘지는 않습니다. 타사 대비해서 오히려 더 크기도 크고 해서 제 스타일이고요.


보통 버거드시면서 단품만 드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은데 통모짜와퍼 단품 구매시 세트로 업그레이드 시켜준다는 내용의 쿠폰입니다.


통모짜와퍼에 이어 통모짜X의 경우에도 세트업 쿠폰이 있습니다. 취향 껏 골라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Bugger King을 드시면서 가장 해깔리시는 것이 보통 와퍼가 있고 와퍼주니어가 있고, X로 되어 있는 메뉴들이 있는데 이게 뭔가 해깔리시는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몬스터와퍼와 몬스터와퍼주니어, 몬스터X의 경우가 있다면 이에 차이를 한번 설명드릴게요. 일단 와퍼의 경우 패티를 불에 직접 구운방식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주니어가 붙은 경우에는 그냥 작은 것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X의 경우 스테이크 패티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직화도 어떻게 보면 스테이크인데 불이아닌 팬같은 곳에 구운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패티를 굽는 방식의 차이인 것 같습니다. 제가 느끼기로는 되게 민감하신 분이 아니시라면 그렇게 맛의 차이는 많이 못느끼실 것 같기는 하네요. 저도 눈감고 먹으면 모를 것 같습니다.


지겨우시겠지만 이번에도 통모짜 관련 내용입니다. 여긴 한가지 종류가 나오면 이를 응용하여 여러가지 파생 제품을 많이 만드는 것 같습니다. 이번 거는 트러플통모짜입니다. 정말 여긴 트러플소스를 참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트러플머쉬룸부터 시작해서 트러플프라이까지 다양한 곳에 쓰이니깐요.


버섯의 경우 향이 좋지만 트러플의 특유의 향은 다른 버섯은 미치기 힘들죠. 고급레스토랑에서나 들어갈 법한 것이 일반인들이 자주 이용하는 패스트푸드점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기는 하네요. 어쨋든 이것도 세트업쿠폰이 제공이 되네요.


다음 버거킹 9월행사의 경우 몬스터 시리즈입니다. 이것도 세트업 쿠폰이예요. 이번에 쿠폰은 거의 세트업 위주로 있는 것 같네요 몬스터와퍼와 X가 해당해요. 이것도 디아블로 소스를 사용하여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아하는 메뉴죠. 매운 것 좋아하지도 않는데 시켰다가 봉변당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시키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치킨버거 관련 내용입니다. 아무래도 Bugger King의 경우 치킨패티보다 고기패티가 더 선호되는 곳이기는 하지만 요새 여기에도 꽤 많은 치킨버거가 생겼습니다. 밸런스 치킨버거와 함께 BLT 뉴올리언스치킨버거, 뉴올리언스치킨버거 등 총 3종이 있어요. 요것도 세트업 쿠폰이 제공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 다음 것은 커피관련 이벤트인데요. 킹사이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판매한다고 하네요. 560ml라고 하는데요. 꽤나 많은 양같습니다. 보통 많이들 이용하시는 스타벅스 기준으로는 Short은 237ml, Tall의 경우 355ml, 그란데의 경우 473ml, 벤티의 경우 591ml인데요. 벤티사이즈보다 조금 적은 수준인데 이 걸 2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면 꽤나 괜찮은 것 같습니다. 물론 패스트푸드점에서 판매하는 커피의 경우 호불호가 조금 많이 갈리기 때문에 좀 저렴한 가격으로 드시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네요.


버거킹 9월행사는 여기까지입니다. App 쿠폰도 있기는 한데 이거는 보통 월요일마다 갱신이 되는데 오늘은 일요일이라 조금 쓰기 그렇네요. 앱 설치하면 받으실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사 이상으로 괜찮은 할인 쿠폰들이 많이 있으니 잘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다음은 파파이스 9월행사 간단하게 빠르게 설명드리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메이져에 비해 조금 인지도가 적기는 하지만 파파이스의 경우에도 꽤나 치킨패티로는 꽤나 괜찮은 곳 입니다. 맘스터치랑 비슷한 느낌이기는 한데 꽤나 퀄리티가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KFC의 경우에는 정말 패스트푸드 같은 느낌인데 이거는 조금 버거 치고 정갈하게 나오는 곳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먼저 처음 이벤트는 갈릭새우치킨버거세트와 갈릭치킨버거세트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보통 이렇게 신메뉴가 잠깐 나왔다가 없어지고는 하는데  10월 중순까지만 판매하고 있어요. 이러다가 괜찮으면 정식으로 출시되는 것 같네요.


여기도 버거대신 샌드위치 스타일로 나오는 것도 있는데요. 에그마요와 머스타드치킨, 바베큐맛치킨이 단품 기준 2천원에 판매를 한다고 합니다. 이정도면 편의점에서 샌드위치 먹는 수준정도의 가격밖에 안되서 엄청 저렴한 것 같습니다. 집근처에 있다면 편의점에서 먹는 것보다 이게 훨씬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세트는 3900원이예요. 파파이스의 경우 다른 곳보다 훨씬 좋은게 바로 감자튀김인데요. 프렌치프라이가 아닌 케이준후라이가 나오는데 이게 정말 맛있습니다. 사실 감튀는 세트 구성에 있기 때문에 시켜먹는 것이기는 한데 이건 정말 맛있기는 합니다. 그래서 세트로 시켜드셔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여름이 다 지나가고 있기는 하지만 여름 사이드 메뉴도 출시되었네요. 저번달 것이기는 한데 저번달에는 따로 정리하지는 않아 한번 더 소개드립니다. 또 이거 이번달까지 하네요.


먼저 여러가지 에이드가 있습니다. 애플망고에이드와 메론소다에이드와 배에이드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메뉴들은 아닌 것 같기는 해서 신선한 것 같습니다. 또 음료빼고 스낵류도 있습니다. 정보통새우와 치즈스틱, 비스킷 등을 판매하고 있어요.


다음은 핑거휠레도 50퍼 할인을 하고 있습니다. 핑거휠레의 경우 약간 치킨텐더 느낌의 사이드인데요. 치켄텐더의 경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은 아닙니다. 그런데 이거는 정말 그냥 치킨먹는 것처럼 바삭함도 꽤 있고 퀄리티도 괜찮습니다. 가격이 5조각에 3천원입니다. 그리고 소스는 허니머스타드 소스나 핫칠리소스 2개 중 선택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파파이스 9월행사는 빅박스 관련 내용입니다. 사이드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거 드셔보시는 것을 강추합니다. 버거에다가 핑거휠레 2조각과 케이준후라이, 비스킷 1개 그리고 콜라 한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버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는데요. 기본 버거의 경우에는 5900원으로 매우 저렴한 편이고요. 시그니쳐버거 라인의 경우에는 7900원입니다. 요새 세트메뉴들 만원 가까이 가는 패스트푸드점도 많은데요. 이정도 구성에 5900원이나 7900원이면 꽤나 저렴한 편 같습니다.


여기도 런치 할인을 합니다. 케이준익스트림버거와 케이준통버거, 치킨휠레버거, 닭달버거가 5500원세트가 5500원입니다. 휠레버거나 케이준버거같은 대표메뉴들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좋은 것 같네요.


여기까지 버거킹 9월행사 및 파파이스 정리를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곳 이벤트 정리해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시판에서 coupon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