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12월행사 크리스마스 쿠폰도 더해져서 더 풍성해요
댓글 0 조회   33883

coupon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올 한해도 벌써 한달밖에 남지 않았네요...또르르...... 2019년에는 저희집에 셋째가 태어났고...........태어났고..태어나서...힘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셋째는 넘 귀여워요 다만..셋이라 힘든거..ㅋㅋㅋ ㅠㅠ 내년이 되면 제가 벌써 33살이 되는데...하..뭐 한거도 없는데 나이만 한살 한살...

그래서 12월은 즐겁게 지내려고 해요! 아이들한테는 하루에 3번만 소리지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번인지 셀수도 없이 매일매일 소리를 지르고 있기 때문에 하루에 세번으로 줄여도 아이들과의 사이가 좋아질거 같..구..요..?ㅋㅋㅋㅋ 일단 맛있는거 많이 먹으려구요....살이 빠졌음에도 어디가 빠진건지 1도 티가 안나기 때문에 그냥 다시 먹방모드로..ㅎㅎㅎㅋㅋ 제가 넘나 사랑해 마지않는 맥도날드! 맥도날드 12월행사도 알아보면서..... 내일 뭐먹을지 고민하기로 해요...ㅋㅋㅋ

최근에 남편이랑 가서 먹은 ...ㅎㅎ 제 맥도날드 최근 최애버거는 슈비버거랍니다 ! ㅎㅎ 새우패티,소고기패티, 양파, 토마토, 양상추.. 이지만 저는 토마토는 빼고 먹구요.....(아오..ㅋㅋ)소스도 매콤하고 진짜 JM... 그리고 남편이 선택한 버거는 더블1955버거인가봐요.. (뭔지 기억 안나고.막....ㅋㅋ) 여튼 !여기다 아이들 준다고 너겟을 주문한거 같네용'ㅁ'ㅋㅋㅋㅋ

이렇게 제 옆에서 울던 아이 재워놓고 .... ㅋㅋㅋㅋㅋ 맥도날드 12월행사 열심히 검색해보면서 같이 공유할게요! ㅎㅎ 열심히 보다보니까 내일 슈비버거 먹으러 갈 수 있겠다 싶어요...? 쿠폰이 있길래..헤헤

어김없이 카톡플친으로 온  12월 소식 ㅎㅎㅎ 월 초 아니더라도 중간중간에 행사나 이벤트 소식 있으면 오기 때문에 플친추가 해놓으시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

우선 가장 큰 ! 12월 행사 내용으로는 맥도날드에서 크리스마스 선물받자! 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매일매일 25일동안 맥도날드 어플 내 쿠폰응모하기를 통해서 매일 다른 쿠폰을 받을 수 있구요~ 그리고 매장에서 직접 참여하는 행사도 있답니다 :) 저 내일 매장 갈 예정인데 꼬옥 응모해볼꺼에요 ㅋㅋ

맥도날드 어플 통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어플 아직 설치 안하셨다면 꼭! 설치해보셔요 :) 첫 설치하면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기 때문에 안할이유가 없오요....ㅎㅎㅎ

그리고 2019년 한해동안 가장 사랑받은 버거3종인 맥치킨 모짜렐라, 빅맥, 1955스모키 더블베이컨 버거 내용도 있네요 :) 맥치킨 모짜렐라 맛있어여...ㅋㅋ  요즘 저는 맥도날드 가면 맥치킨모짜렐라 아님  슈비버거 이렇게 먹는거 같아요! 치즈스틱도 통채로 두개나 들어가 있어서 다 먹으면 배도 엄청 부르구요 ㅋㅋㅋ?!!

겨울에 즐기는 상콤한 봄의 맛?>_< 겨울 제철 딸기로 즐길 수 있는 딸기칠러가 출시 되었답니다~! 사실 저는 파인애플칠러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하는 1인이지만.... 또 딸기철이니 ㅎㅎ 한번 먹어줘야 될거 같구요 ㅋㅋ 칠러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괜찮아서 출시되고 난 이후부터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메뉴인거 같아요! 특히 여름에 먹으면 가성비 최고라졍 ㅎㅎㅎ아이들도 잘 먹고 그래서 저희도 여름엔 많이 먹었..ㅋㅋ

가입즉시! 누구나 에그불고기버거 천원 ~ 이건 맥도날드 어플 설치 후 첫 가입한 고객이면 받을 수 있는 맥도날드 12월할인 소식이에요:) 아직 가입안하셨다면 이번 크리스마스 쿠폰 응모도 함께 할 수 있고 에그불고기버거도 천원으로 드실 수 있으니까 바로 다운로드 해보셔요!

불고기버거 3종 할인이 연장되었다는 소식! ㅎㅎㅎ 1월  31일까지이구요~ 해당되는 버거는 에그불고기버거세트 4500원 / 불고기버거세트 3900원/ 더블불고기버거세트 5000원 이렇게 할인이 되고 있어요~ 불고기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쥬?+_+

​그리고 쭈욱 진행되고 있는 맥올데이세트! 근데 기간별로 여기 해당하는 버거가 조금씩 바뀌잖아요~ 또 다시 새로워진 맥올데이 세트랍니다 :)

1955버거와 베토디세트는 5900원, 상하이버거와 슈슈버거세트는 49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맥올데이세트! 저는 계속 슈비버거가 여기 들어가길 바라고 있지만..안되고 있고요..?ㅋㅋㅋ 최근에 알았는데 ..슈비버거 세트 7000원 실화인가요 ㅋㅋㅋㅋㅋ 매번 별 생각없이 사먹었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나 놀랬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라곸ㅋㅋㅋ)

그리고 핫초코의 계절이 왔다죠 ~ 따뜻한 핫초코도  저렴하게 맥도날드에서 즐길 수 있어요~ 맥드라이브로 먹어보고픈 핫초코..하지만 왕초보운전은 못갑니다.............

어플을 받은 다음에는 간단한 가입만 하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쿠폰들이 발행이 되어 있는데요! 쿠폰이 기간별로 조금씩 변경되더라구요~ 사용기간도 바로 확인되니까 찜해놓구 꼭 쿠폰으로 저렴하게 드셔용:)

콘파이 500원 개이득......

이거 보고 저 내일 슈비버거 먹으러 가야겠다 생각했자나여..ㅋㅋㅋㅋ5900원으로 할인!!! ㅎㅎ7000원인데 쿠폰사용하면 넘 좋죠? ㅎㅎ 모르고 가면 진짜 손해잖아여 ㅠㅠㅠㅠ

​맥모닝 메뉴들은 비활성화 되어있는데 이건 모닝메뉴 먹을 수 있는 시간이 아니라서 그렇구요! 그래서 맥도날드를 가려고 할 때 어플을 실행하면 사용할 수 있는 쿠폰과 안되는 쿠폰이 바로 표시가 난답니다~ ㅎㅎ

오늘 자 크리스마스 선물받기 이벤트 참여...ㅋㅋㅋ >_< 이거 보고 계신분들도 얼른 해보셔요 !!! 이런건 무조건 받아야 이득 ㅋㅋㅋㅋ!!

지역별 매장찾기 - 맥도날드 홈페이지

이용가능 서비스 24시간 맥드라이브 맥딜리버리 맥모닝 시그니처버거 주차 매장검색 검색하기 50m 내 위치 중심으로 지도보기 매장목록 - 매장명/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이용가능 서비스 정보표 매장명 /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이용가능 서비스 한국맥도날드(유) 서울 종로구 공평동 70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51(종로타워) 1600-5252 검색어를 입력해 주세요.

가까운 매장도 얼른 확인해보시구요~@.@ 내년이 오면.... 저도 맥드라이브를 자유자재로 갈 수 있는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어있길 바라며.... 맥도날드 12월행사 요기까지 입니다! ㅋㅋㅋ 내일 슈비버거는 걸어서!!  먹으러 가서 행복하고 올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해 마무리 잘 하시구 감기 조심하셔요!! 저희집 3호님은 지독한 감기에..넘 고생중...이랍니다..또르르....
이 게시판에서 coupon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