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5월 할인 & VIP & 부메랑 모두 알려드림
댓글 0 조회   33202

coupon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5월 5일이면 사회적 거리두기도 어느정도 해제되는 것 같고 슬슬 외출 또는 외식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저희도 아이가 정말 좋아하는 아웃백을 계속 가고 싶다고 노래만 부르고 있었어요. 그러다 올해 VIP가 되면서 쿠폰이 나오는데 그걸 쓰기 위해 다녀왔고, 여러분들께 아웃백 5월 할인 정보 더불어 VIP 혜택도 소개해드릴게요.


일부러 사람 없는 시간에 맞춰서 가려고 11시 30분 오픈 때 맞춰 갔는데 5분 일찍 도착해 잠시 대기했어요. 저희 동네는 확진자가 많지 않았어서 그런지 아웃백도 꽤 사람이 있더라고요. 물론 주말에 예전 같이 막 순식간에 웨이팅이 생기는 수준은 아니었지만요. 캥거루가 있는건 알고 있었는데 처음으로 기념사진 한 번 찍어주었어요


자리에 앉아서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을 아주 잠깐 했지만 저흰 항상 먹는 것만 먹게 되더라고요. 투움바 스테이크 파스타 & 비프 스테이크 라이스!

예전엔 아이가 고기를 거의 먹지 않고 투움바 위주로만 먹었는데 가끔 스테이크도 먹길래 요거 시키는데 거의 고정 메뉴가 되었어요 ㅎㅎ


스프는 항상 양송이 스프!

저희는 주로 런치로 오기 때문에 메뉴 2개 주문하면 스프가 2개 나오잖아요? 그래서 한 개는 아이 빵 찍어먹으라고 주고, 건더기는 제가 다 먹고 ㅎㅎ 1개는 남편이 먹어요. 아이가 좀 더 크면 1인 1메뉴 하는 날도 오겠져?!


부시맨브레드!!!

매번 이걸로 배채우게 되니까 이번엔 덜 먹자 하면서도 막상 가면 음식 나오기 전에 빵 2개는 다 먹어치우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그러시죠? 저흰 기본 망고 스프레드에 블루치즈 꼭 요청해서 먹어요. 블루치즈 먹으러 아웃백 오는 겁니다.


투움바파스타는 은근이 매콤한 맛이 나는데 아이도 잘 먹더라고요. 소스 듬뿍 해달라고 하면 먹는 내내 너무 걸쭉해지지 않게 약간은 촉촉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면은 일반 스파게티 면으로도 바꿀 수 있으니까 넓적한 페투치니 면이 싫으신 분들은 면 변경해서 드시면 됩니다 :-)


스테이크 굽기 환상이고요

개인적으로 아웃백에서 여러가지 스테이크를 먹어봤지만 매번 그냥 그랬는데요. (불판에 굽는 소고기는 좋지만 스테이크는 별로라고 생각하는 1인) 비프 스테이크 라이스에 나오는 고기는 가격도 저렴하고 고기 양도 딱 적당하고 일단 밥이 있어서 (뼛속까지 한국인) 그런지 잘 어울리고, 항상 만족스럽게 먹는 것 같아요


본격적으로 아웃백 5월 할인 알려드리기 전에 2020 부메랑 혜택이랑 VIP 혜택 알려드리고, 꿀팁도 알려드릴게요.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웃백 부메랑 회원가입을 하면 이렇게 신규 가입 시 증정 되는 웰컴쿠폰과 블랙라벨 스테이크 주문 시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 생일 쿠폰(1만원) , 카스 생맥주 1+1 쿠폰, 적립 혹은 10%할인, 부메랑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어요.


먼저 아웃백 5월 할인의 경우 기본적인 SKT / KT 멤버쉽 할인이 있고, OK 캐시백 할인이 있는데요. 통신사의 경우 등급에 따라 15% 혹은 5% 할인으로 나눠지니까 본인 멤버쉽 앱에서 확인 후 꼭 이용하시면 좋아요. 만약 LG U 플러스 사용자인데 OK캐시백 적립을 평소 하시는 분이라면 OK캐시백 포인트 차감하면서 저렴하게 드시면 되고, 캐시백도 사용하지 않는다면 부메랑 회원이 되어 10% 할인을 받는 것을 택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다가오는 5월 11일부턴 웰컴쿠폰이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가 아닌 치킨 텐더 샐러드로 바뀌어요. 달아서 코코넛 슈림프를 별로라고 생각했던 제 입장에선 훨씬 나은 것 같지만 평소 스프를 샐러드로 변경해서 드시는 분들에겐 또 그다지 좋은 이슈는 아닌 것 같아요 ㅎㅎ


이것도 저것도 다 없다면?! 신용카드를 찾아보시면 좋은데요

아웃백 할인 위해 신용카드 어떤 것을 쓸 수 있는지는 위에 클릭하시면 보실 수 있어요. 참고로 전월 이용 금액이라든지 6만원 이상 결제 시라든지 기준이 카드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평소 주로 이용하는 카드가 있으면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결국 통신사가 아웃백 할인 받는데는 최고예요.


그 다음으로는 아웃백 할인이라 말하기엔 조금 어렵지만, 카드사 포인트 사용방법이 있어요. 특히 신한카드 이용자는 100% 사용이 가능해요. 저도 주거래카드가 신한이라 종종 사용하는데요. 단점이라면 다른 어떠한 중복으로 아웃백 5월 할인 적용되지 않는다는 점! 한마디로 통신사 SKT VIP라서 15% 아웃백 할인을 받고 싶은데 신한 카드 포인트도 많다고 둘 다 적용해서 쓸 수 없다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하나는 포기하셔야해요! 통신사 적용하고 현금이나 그냥 카드 결제 하던지, 아니면 할인 포기하고 포인트 차감하던지!

그리고 올해 12월 말까지 KT VVIP 분들은 3만원 할인이 되는 제도가 있어요. 전 SKT 사용자고 남편은 U플러스라서 해당이 안되지만 본인이 KT VVIP라면 꼭 아웃백 5월 할인 받아 드세요!


그리고 각종 지류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좋은데요. 가끔 마트 같은데서 결제하고 몇 천원짜리 뭐 주기도 하잖아요. 그런걸 현금으로 대신해서 쓰시면 됩니다. 5만원권이나 10만원권 선물 받은게 있다면 아예 그냥 써버리는 것도 좋죠? 상품권은 현금과 같아서 현금영수증도 받을 수 있어요.

​그 다음으로는 아웃백 부메랑클럽 VIP가 되시면 더 좋은데요. 사실 이게 아웃백 5월 할인 생각 없이 그냥 매달 다니시는 분들은 내 아이디(핸드폰 번호)로 적립을 하면 되니까 자연스럽게 결제금액 25만원 이상, 4회 방문은 충분히 채우실 수 있을거예요. 그런데 만약 같이 가는 일행들 번호로 다 생일쿠폰도 쓰고, 웰컴쿠폰도 사용하게 되면 적립 역시 한 사람에게 되는 것이 아니니까 이 기준을 채우기 어려우실 수 있어요.


이따금씩 가서 VIP 될 생각 일도 없다면 매번 같이 방문하는 사람들 중 한 번도 부메랑 가입을 안한 사람 이름으로 그 때마다 가입하고, 그 때마다 생일쿠폰, 웰컴쿠폰을 사용하시면 저렴하고 푸짐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까 아웃백 할인으로는 이게 제일 꿀팁이죠. 특히 생일쿠폰은 다른 것과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까요! 생일쿠폰은 날짜 변경 가능한 것 다들 아시죠? 생일인 달에 가는게 아니라 날짜만 5월로 변경하면 5월에도 아웃백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


저희도 작년에 거의 매달 갔는데 대부분은 제 번호로 적립하고 가끔은 남편걸로 했더니 전 VIP가 됐지만 남편은 기준이 살짝 모잘라서 안됐더라고요 :-)

그래서 이번에 방문했을 때 치킨 텐더 샐러드 쿠폰을 사용해서 먹었고,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참 전 드레싱은 블루치즈로 먹었는데 최애 드레싱 있으면 알려주세요. 저희 아이가 이 치킨 텐더를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후추가 뿌려져 있어서 껍데기 살짝 떼고 주니까 잘 먹었어요.

​이렇게 아웃백 VIP가 되면 레드의 경우 음료 1잔, 그리고 시그니처 쿠폰, 토마호크 스테이크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고 블랙의 경우 추가적으로 TO-GO 쿠폰 까지 맏을 수 있어요! 자주 다니시는 분들은 적립 꼭 하셔서 혜택 받아보세요. 이게 바로 아웃백 5월 할인 받는 팁 중 하나죠.
이 게시판에서 coupon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