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월행사 고추장 소불고거버거 쿠폰 있어요
댓글 0 조회   33563

coupon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안녕하세요 래비싱입니다. 재택근무로 인해 맨날 집에만 있다가 외출한 김에 버거킹 1월행사 소식을 듣고 다녀왔는데요.

이번 신메뉴인 고추장 소불고기버거 후기와 행사 쿠폰 등 꼼꼼하게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방문한 곳은 버거킹 부평시장역점이었는데 24시간 운영하는 매장이라 편한 시간에 아무때나 방문해도 문제 없었어요.


버거킹 1월행사를 기다하며 안으로 들어가니 21cm 치즈스틱 1개에 1천원, 프렌치프라이(L) 1+1 행사를 하고 있었구요.

바삭바삭하고 촉촉한 너겟킹 8조각을 8,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같이 먹어야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1. 버거킹 1월행사 안내

2021 신축년 버거킹 1월행사는 와퍼 할인가 신메뉴 고추장 소불고기버거 할인이 진행되고 있었어요.

매장에도 큼지막하게 포스터를 붙여놓아 주문하는 사람들이 인지할 수 있게끔 해두었더라구요.


음식점 위생등급 우수 등급을 받은 매장이라 뭔가 더 믿음직스럽게 이용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구요.


그래서인지 음식물을 가져다 놓는 곳도 청결하게 유지되고 있었어요.

코로나 탓에 매장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이 없어서일수도 있겠지만 깨끗하고 깔끔하니 보기에도 참 좋더라구요.


버거킹에서는 정부 방침에 따라 21시부터 새벽 5시까지는 매장 취식이 어렵고, 포장이나 딜리버리 서비스만 이용 가능하구요.

해당 시간 외에 메인 메뉴가 아닌 사이드나 음료만 주문시에는 식사가 어려운 점 참고 부탁드려요.


2. 고추장 소불고기버거 세트업 쿠폰


2021년 1월 31일 일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직화 / 고추장 소불고기버거 쿠폰이 있으니 신메뉴를 드실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길 바라요.

저는 멍청이 같이 쿠폰을 깜빡하고 그냥 주문했지 뭐예요...? 행사기간이라 1천원만 추가해도 세트를 이용할 수 있기는 하더라구요.


3. 와퍼 할인

버거킹 1월행사에는 와퍼 할인도 있었는데 이 행사들은 이번주 내로 전부 끝나요 8ㅅ8

프리미엄 와퍼를 12.28(월)-01.03(일)까지 각각 3,900원에 이용할 수 있었고, 더블와퍼 5,500원, 치즈와퍼 4,100원이라는 40%할인 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었답니다.


4. 스탬프 적립하면 와퍼세트 무료교환권!


버거킹 어플을 다운받아 스탬프 10개를 적립하면 와퍼세트, 스탬프 5개 적립에는 와퍼 주니어 세트를 구매, 사용할 수 있어요.

쿠폰 발급 이후 6개월동안 사용 가능하고 2021.06.30까지 교환권을 발급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몬스터베이비 XL 세트를 5,900원에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치킨 패티와 순 쇠고기 패티 100%이 들어간 버거라서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 없는 조합인 것 같아요.


저는 가족들과 이것저것 구매하여 먹어보기로 해서 뉴올리언스 치킨버거 세트, 롱치킨버거세트, 고추장 소불고기버거 세트, 치즈와퍼 단품을 주문했구요.

행사 중이던 너겟킹 8조각 8,000원도 같이 추가주문해 주었어요 :)


할인쿠폰이 있음에도 고추장소불고기세트를 돈주고 구매한 나란 사람....

이것을 구매 완료하고 버스타고 집에 갈 때 눈치챘지 뭐예요...?


주문을 마친 뒤 카운터를 확인해보니 포장 주문을 비롯한 배달주문을 해치우느라 정신없어 보이는 직원분들이 계셨어요.


주문이 꽤나 밀려서 깜짝 놀랐다는....!

맥도날드를 선호하는 저로써는 버거킹이 이렇게 핫한줄 새삼 느꼈지 뭐예요!


매장에서 식사하는 사람은 없었고 전부 테이크아웃 손님이었어요.

바글바글 분위기에 혼자 뭘 먹기에도 애매한 상황... 코로나가 빨리 사그라들어서 일상생활로 돌아가면 좋겠네요 8ㅅ8



10분 안되게 기다렸을까 제가 주문했던 메뉴들이 나왔어요. 3개 세트, 1개 단품으로 주문했는데요.

소불고기버거가 잘못 만들어진 것 같다며 바꿔주겠다고 하신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기분 좋게 테이크아웃하고 매장 밖을 나섰답니다.



넘나 푸짐하니 마음이 든든... 이 날 엄청 추운날이라 그런지 밖으로 나서니까 햄버거에서 김이 폴폴 나더라구요

내 햄버거,,,, 식지 말아줘,,,,,빨리 집으로 가서 먹을게..!!!!!


집에 도착 후 상을 펴고 가족들과 햄버거 파티를 시작해주었는데요 :)



신메뉴인 고추장 소불고기버거는 직화로 직접 구운 고추장 소불고기버거에 불맛을 입힌 햄버거인데요.

요즘 신메뉴 도전하고 실패한 적이 없어서 패기롭게 도전해보기로 마음을 먹었어요.


치킨버거와 치즈와퍼. 와퍼가 확실히 크고 푸짐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버커깅 1월행사 혜택을 받지 못한 고추장  소불고기버거....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라 성인 남성분들은 양이 조금 부족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버거킹 감자튀김은 다른 패스트푸드점과는 달리 오동통 두께감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바싹 비틀어진 식감이 아닌 포슬포슬 감자맛도 느끼면서 부드럽고 담백해요 :)


버거킹 1월행사 메뉴인 고추장 소불고기버거는 이름 고대로 고추장 소스를 활용하여 직화 소불고기와 곁들인 메뉴인데 매콤한 맛이 확실히 있더라구요.

포장지를 벗기니 비주얼이 속재료가 생각보다 부실한 느낌이라 살짝 실망을 했답니다.


와앙 야무지게 몇 입 먹어주었는데 엄청 맵기보다는 맛있게 매운 맛의 불고기 버거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낯설지 않은 우리가 아는 그 익숙한 맛인데 고추장소불고기 버섯버거를 먹어야 조금 더 씹는 식감이나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한국인들 입맛을 저격하려고 만든 직화 소불고기 버거는 한 번쯤 도전해봐도 괜찮을 맛이었어요 :)

허나 치킨 덕후인 저의 입맛에는 치킨버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버거킹 1월행사 내용 참고하셔서 메뉴 잘 선택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이 게시판에서 coupon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