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역 매드포갈릭 1월 할인 - kt 통신사 할인 (중복 할인) 챙깁시다.
댓글 0 조회   33077

coupon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예전에 언니랑 같이 자주 가본 매드포갈릭 서현점

사실 서현역에 돈파스타가 맛집이라길래 그렇게 극찬해서 가려다가


딱 브레이크타임 시간에 걸려서

체인점 파스타집을 찾다가 들르게 됨.


매드포갈릭은 무조건 시켜야하는 메뉴가 있다.

바로바로 갈릭페뇨파스타...

근데 지금 보니까 그거 오늘은 8천원에 파네 시볼...

생돈 주고 사먹었는데 ㅎㅎ

매드포갈릭 정가에 사먹으면 나중에 땅치고 후회함!!


매드포갈릭에 매달 주기적으로 할인 쿠폰 들어온다.

보통은 할인쿠폰 여러개 중복사용이 안되는데


요새 장사가 안되서 그런지 중복사용 가능한 쿠폰도 있더라.


매드포갈릭 할인 쿠폰 및 꿀팁

1. 매드포갈릭 어플 가입


회원가입하면 초대권(할인쿠폰)을 줍니다.계속 달라져요

-메인 메뉴(스테이크/피자/파스타/리조또 등 정가메뉴)

한 가지만 주문하면 초대권을 중복 사용 할수있고

정가 메뉴는 통신사 할인도 적용 가능 !


어플을 가입해두면 마이쿠폰 들어가면 주기적으로 쿠폰이 정말 쏟아져나온다.

그러다가 먹어보고 싶은 메뉴가 나오면 가면 된다.


(어제는 2-3먼원에 사먹은걸 다음날 8천원에 팔기도 한다 ㅎㄷㄷ)


예를 들어, 우리가 시킨 메뉴는 12월말부터 1월 첫째주 주던 쿠폰에서 스테이크 할인과 파스타 할인 등 중복할인이 가능하고 단, 메인메뉴 1개는 정가로 사야한다.

(하지만 대신 메인메뉴도 kt 멤버십으로 20프로 할인된다는거...!)


메뉴 소개


1. 자몽에이드(5900원)

​매드포갈릭에서 오렌지에이드인가? 그건 시키지 말것 돈에 비해 넘나 맛없다.

​반면 자몽에이드는 맛있음.

가격은 기억이안남.


다음 메뉴로는
 

2.

갈릭페뇨 파스타 (22,400)


사실 매드포갈릭은 원래 이 메뉴 먹으러 오는건데

맛이 좀... 변했다.


왜이렇게오일리하고

허브 로즈마리 향이 강해졌지.


원래 좀 오일이 뻑뻑하고 매콤하고 아주 짭조롬하게 맛있는데

내입맛이 바뀐걸까...? 하면서 먹었다.그래도 맛있게 먹었지만..ㅋㅋㅋㅋㅋ


+ 마늘 후레이크는 말하면 추가로 잔뜩 주신다.


3. 비추하는 파스타.

씨푸드 크랩 청양 크림 파스타 24,800원 → 15,000원

비쥬얼은 진짜 그럴싸함.

내용물도 알차고

근데 크림파스타.... 노노 느끼해


(겨울신메뉴 이베리코 대파 파스타 먹고싶었는데 품절 이라고... 재료 소진 ㅠㅠ)


이거 신메뉴르서 할인쿠폰 있어서 시켜본건데

남길뻔했다.이거말고 크랩 갈릭 크림 파스타가 맛있다고 함.


지나가다가 갑자기 마늘 후레이크 추가해주신 분.

우리가 달라고 하려던게 아닌데


갑자기 잘못 듣고 주신다고..하셔서

그렇다면 냉큼 달라고 하였다.


(원래 주는지도 몰랐음)
 

추가한 파스타
 


4. 제일 맛있고 추천드리고 싶은 스테이크

​신메뉴다!
 

이거 진짜 존 맛 탱이다.

얘만 먹으러 다시 꼭 오고싶을 정도.


제공혜택(택1)

①에멘탈 갈릭 텐더로인 스테이크(150g) 40,200원 → 15,500원

②브뤼셀 스프라우트&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200g) 40,200원 → 18,500원


사용기간: 2020년 12월 30일(수) ~ 2021년 01월 12일(화)


바로 바로 브뤼셀 스프라우트&토네이도 채끝 스테이크(200g) 입니다.

 (Brussels sprouts & Tornado Striploin Steak)

회오리 감자와 프라이드 미니 양배추가 같이 곁들어 나와요.

레어로 꼭 드셔 보세요....

​매드포갈릭 1월 할인 - kt 통신사 할인 (중복 할인) 챙깁시다.
 

고기는 당연 너무 맛있고 감자도 넘 맛있고

요새 스테이크 집가면 항상 양배추가 구워져 있던데

이거 진짜 왤케 맛있죠?


치즈버터 감자구이...

회오리...

존맛


저는 미듐 레어? 했어요

소스는 바질페스토 크...


내가 좋아하는 것 투성이다.


이거 양배추 구운건가요?

진짜 뭔지 모르겠는데

너무 맛있어요 스테이크랑 감싸먹으면 진짜 세상 환상적 ...


저번에 판교 양갈비 스테이크? 에서도 저런거 나와서 바싹 구운 양배추 같은데

둘다 맛은 다른데 둘다 맛있어요....


엉엉


매드포갈릭 최종 할인


1.메인메뉴 가장 싼 메뉴 사먹고

2.초대권을 중복 초대권 사용!!!

3.Kt 통신사 쓰는 친구 데려가라.


초대권과 통신사할인 이용해주면 반값에 먹는다.

절대 정가 주고 가지마세요 ㅋㅋㅋ
이 게시판에서 coupon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