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8월 할인 핫한 여름에 시원한하게 먹자
댓글 0 조회   33546

coupon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안녕하세요~

이제 본격적인 무더위가 계속해서 이어진다고 하는데요.

정말 오늘도 엄청나게 습하고 더웠던 것 같아요.

앞으로 이런 날씨의 연속이라고 하니 벌써부터 지치지만 이제는 휴가철이기도 하죠?

휴가를 이미 다녀오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앞으로 계획을 잡고 계신 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아요.

저도 지난 주에 대천해수욕장에 다녀 왔는데요.

하필 비가오늘 날에 갔었답니다ㅜㅜ.

그런데  오늘 생각해보니 차라리 비가 왔던 것이 저에게는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무더위에서 해변가에 있었다면 근방 더위에 치쳐버릴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답니다.



아 그러면 빕스 8월 할인 이야기와 새로나온 음식들 맛평가도 함께 해드릴게요.

우선 가장 쉽고 기본인 건데 티몬 어플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설치하시고 바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조금이라도 싸게 먹는다면 그게 정답~



아참 그리고 생일이신 분들은 생일쿠폰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느정도 기간을 주기 때문에 생일 지나도 적용이 되기 때문에 생일 지났다고 아쉬워하시지 마시고요.

cj one 어플 설치하셔서 쿠폰함에 가보시면 있답니다.

이것도 좋은게 만원이나 싸게 먹을 수 있어요.

단 ~ 다른것과 함께 사용이 불가능 하다는 점.

예전에 아주 오래전에는 중복사용 가능했는데 아쉽네요. ㅜㅜ..흑


제가 간곳은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곳입니다.

점심시간 런치타임을 이용했는데요.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들로 가득가득~

진짜 많았어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와서 식사를 하고 계실 줄이야.. ㄷㄷ

방학이라 그런가.. 그런데 보니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이 가장 많았어요.

빕스 매장은 아시겠지만 꽤 크거든요. 그런데 가득 차있는 모습을 보고 정말 인기가 여전하다는 생각을 또 하게 되네요.

직원분의 안내를 받고 저희는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자 그러면 이제부터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할게요.

예전과 다르게 계속해서 변화하는 모습 ㅎ


야채 좋아하시는 분들 주목~ 맛있고 건강에 좋은 음식들도 꽤 많았습니다.

젊은 시절에는 여기가서 왜 이런 야채들을 먹어??

이랬던 제가 요즘은 일부러 찾아 먹어요.

기름진 음식 그리고 매운 음식 먹기 전에 위를 좀 달래준다는 생각으로요.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확실히 몸에 이상한 증상이 자꾸만 나타나고 심해지는게 느껴지거든요.

예전같지 않다는 것은 저 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30대 , 40대 넘어가시면서 절실히 느끼실거예요.


제가 개인적으로 집에서도 자주 먹는 브로콜리 샐러드 입니다.

이거는 머 몸에 좋은거 다들 잘 아시죠?

이게 국민 건강음식이 된지도 꽤 오래된 것 같아요.

횟집에 가면 무조건 나오는 반찬이기도 하죠.

초장에 찍어 먹으면 새콤새콤하고 달콤하고 매콤하니 맛있거든요.

하지만 여기서는 초장보다는 이미 양념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이 자체로 드시면 됩니다.


망고인데요. 얼려져 있기 때문에 살짝 녹인 다음에 드시면 아주 꿀맛 입니다.

입에서 샤르를 녹아요.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그 맛!

저도 평소 좋아하는 과일인데 이게 은근 비싸거든요.

그래서 자주 먹지는 못했는데 와서 원없이 먹은 것 같습니다.

살짝 얼려서 먹는 것도 괜찮네요. 아이스크림 같기도 하고요.

근데 너무 녹여서 먹기 보다는 아주 살짝 녹인 다음에 먹는게 가장 저는 맛있더라고요.


한쪽에는 음료관련 코너가 있었습니다.

커피도 보이고요. 달달한 음료들이 꽤 많아요. 제가 요즘 커피에 푹~ 빠져 살고 있는데 커피맛도 괜찮더라고요.

식후에 깔끔하게 먹기에는 딱입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라고 하죠.^^ 하하


이거는 매콤한 소스가 특징인 치킨류 입니다. 칠리소스 맛이 났고 맵더라고요.

매워서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은 부담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아주 만족하실 것 같고요.

아이들도 매운거 잘먹으면 좋아할 것 같아요. 맛은 괜찮아요. 단지 끝에 매운맛의 여운이 오래 갑니다.

그래서 저는 먹고 나서 크림스파게티를 바로 먹어 주었어요. 그러면 매운맛이 중화되면서 헉헉 거리지 않아도 되더라고요.


갈릭 슈림프는 평일런치에만 나오는 메뉴인데요.

이때다 싶어서 저희는 갈릭슈림프를 공략해서 먹었습니다. 이거는 크림스파게티에 넣어서 함께 먹으면 대박이죠.

근데 하나하나 까서 먹어야하는 수고를 ... 물론 까져 있으면 먹기는 쉽지만 사실 미라 까두기 보다는 이렇게 나오는게

오히려 더 좋아 보입니다. 보기에도 좋아 보이고 또 먹는 사람 입장에서도 내가 직접 까서 먹으니까 먼가 위생적으로 좀 더

괜찮아 보이기도 하고요.


소시지가 나오는데 사실 소시지가 나오는 이유는 소시지 바비큐 타코를 만들어서 먹기 위해 나온 메뉴거든요.

그런데 저희는 그냥 소시지만 가지고 가서 먹었습니다. ㅎㅎ 본인 취향에 맞게 가져가서 먹으면 되는 거죠.

꿀조합으로는 밀또띠아, 소시지 , 아보카도 쳐트니, 사워크림과 함게 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이렇게 만들어 먹진 않았어요.

그냥 순수하게 먹었습니다. 지금 생각해 보면 그래도 이양 가서 먹은거 한 번 만들어 먹어 볼걸 이런 후회가 조금은 밀려 오네요.


빨간색 음료는 리얼 수박 에이드 이고요.

파란색 음료는 블루레몬 에이드 입니다.

그냥 처음에 먹을 때에는 맛있는데 계속 마시다 보면 약간 먼가 부족한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사이다와 함께 섞어서 마셨더니 와..대박 톡톡 쏘는 맛과 사과의 그 맛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고요.

계속해서 들어갑니다. 수박이 확실히 사이다와 만나면 엄청난 시너지 효과가 나는것 같아요.


빕스 8월 할인 중에 하나가 몇가지 생각이 나서 조금 설명을 해드릴게요.

어린이는 샐러드바가 무료랍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아래 이미지 보이시죠? 이거 제시하시면 되세요. 성인 2인당 어린이 1명이 적용이 됩니다.

성인4명이면 어린이 2명은 무료겠죠?

거기에 상시 제휴 통신사 카드 포함해서 1회 중복 적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위에 이미지에 자세한 내용이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이제 방학이잖아요? 방학을 기념해서 학생분들에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고 있는데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평일 런치는 15,900원 이고요. 디너와 주말은 21,900원 입니다.

꽤 많이 저렴하게 진행해 주네요.

몇가지 유의사항이 있는데요. 우선 주문 전에는 중, 고등학교 또는 대학교 학생증 제시를 해야 합니다. 필수~

아무리 동안이더라도 학생증은 꼭 제시해야 합니다.

그리고 타 쿠폰이나 행사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 하세요.



코코넛 초코 케이크도 있더라고요.

안에 크림도 가득 ~ 코코넛의 씹는 식감도 좋고요. 진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또 케이크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그 식감 이거는 진짜 입에서 살살 녹아버리죠.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 입니다.

제가 어릴적에는 초코케이크나 또는 딸기케이크를 정말 좋아했거든요. 경제적으로 좀 어려웠던 시기라 먹기 힘들어서 그런지

그 당시에는 정말 좋아라 했습니다. 지금은 나이가 좀 있다보니 옛날처럼 막 먹고 싶다는 생각은 덜하긴 하네요.

그런데 먹어보니 맛있음 ㅋ


앗 요거는 베리믹스 치즈 케이크 입니다.

비쥬얼도 정말 먹음직 스럽죠? 실제로 먹어도 정말 맛있어요. 먹을 때 아..진짜 해피하다는 생각이 절로 나더라고요.

부드러운 ~ 그 식감 그리고 치즈 케이크

다양한 베리 토핑으로 이것도 괜찮은게 맛이 완전 반대잖아요? 그래서 그런지 물리지 않고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이거는 티라미슈인데 와..진짜 달달합니다. 개인적으로 티라미슈를 가장 마지막에 드시길 권해드리고 싶은게

엄~~청 달아요. 그래서 저는 마지막에 티라미슈와 아이스크림을 먹었답니다. 생각 이상으로 달기 때문에 달달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것 같네요. 머 식감은 입에서 그냥 녹아버린다고 해야 할까요? ㅎㅎ



저희는 따로 스테이크를 주문해서 먹기 보다는 그냥 샐러드바만 이용하는 편이거든요.

충분히 샐러드바만 이용해도 양껏 배불리 맛있게 먹을 수 있거든요.

그런데 이곳 저곳에서 스테이크를 드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치~~치~ 소리가 나면서 음..하지만 저는 부럽지 않았습니다.

왜냐!! 딱히 스테이크를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저는 다양한 음식을 조금씩 고루고루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그리고 제가 가서 좀 많이 먹었던 음식을 꼽자면 바로 소이 소스 마리네이드 대구 턱살 구이 입니다.

이름이 꽤 길죠? ㅎㅎ 우선 달짝지근한 간장 소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막상 먹어보니 간장맛은 그렇게 강하지 않더라고요.

제가 왜 이 메뉴를 좋아하냐면요. 찰진 식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구 턱살은 식감이 정말 좋아요. 씹는 맛이 있어요. 꽉찬 느낌이랄까요. 아무튼 저는 이거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간 친구는 별루라면서 안먹더라고요. 확실히 개인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네요.


아 그리고 팥빙수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코너도 있습니다.

그리고 소독기가 옆에 따로 있어서 세균 걱정은 안하셔도 되실 것 같아요.

저희도 팥빙수 먹었는데 맛있더라고요. 눈꽃빙수 입니다. ㅎㅎ 타브랜드에서 눈꽃빙수하면 우유로 만들잖아요?

그런데 빕스에서는 그냥 물로 만들더라고요. 옛날 빙수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단백하고 고소한 피자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따뜻하게 보온이 되고 있기 때문에 쭉~~ 늘어나는 치즈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음 맛있오~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역시 뷔페의 좋은 점은 이렇게 다양한 음식을 조금씩 먹으면서 맛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다는 거죠.

이것도 개인마다 취향이 다르더라고요. 어떤 사람은 몇가지 메뉴만 공략하고 어떤 분들은 다양하게 조금씩 다 먹어보고요.

저는 후자에 속합니다.


따뜻하게 잘 보온되고 있는 음식들이라 갓 만들어져서 나온 것과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이런 보온 관련해서는 진짜 탑인 것 같네요. 그리고 직원분들 수시로 돌아 다니면서 청소를 정말 깨끗이 하시더라고요.

위생적으로 보기 좋은 부분이였습니다. 만약에 제가 가서 먹는 음식 근처에 음식들이 떨어져 있다면 약간 좀 거부감이 생기거든요.

아무튼 이런 점은 오케이~ 좋아요.


이거는 달콤한 감자튀김 입니다.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저는 이거 두접시 먹었습니다. 바삭바삭하면서 달달하면서 아..이거는 진짜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인것 같습니다.

겉은 바삭 아니..바삭하다라기 보다는 바삭하면서 먼가 끈적이다고 해야할까요?

아시죠? 겉에 꿀발라진 감자튀김 그 느낌 그대로 받으실 수 있어요.


이거는 감자튀김인데 겉이 바삭하다기 보다는 촉촉한 느낌입니다.

이것도 많이 드셔보셨을 것 같네요.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은데 그 자체로만으로도 괜찮지만 이거는

다른 소스와 함께 찍어 먹으면 맛있죠.


그리고 볶음밥도 있습니다.

이거는 먹어보진 않았어요. 이런게 있다는 정도로 사진으로 그냥 찍어서 보여 드리고 싶어서 찍었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음식들을 모드 찍어서 보여드리고자 ㅎㅎ 안먹은 음식도 올려 봅니다.


여기는 면류인데 면을 이용해 다양한 소스와 함께 먹는 코너 입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먹음음으로 물리지 않더라고요. 이런게 참 좋아요.


빵도 있는데 옆에 구워서 먹을 수 있게 해놓은 기계도 있고 그리고 그 옆에 초코,딸기잼, 생크림 등등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잼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는 크림과 딸기잼을 이용해서 와플 아닌 와플처럼 만들어 먹었어요. ㅋㅋ


그리고 과일도 꽤 있었습니다. 참외, 수박 , 자몽, 수박도 있어요.

먹기 좋게 잘 썰어져서 나옵니다. 참외철이라 그런지 또 저는 참외를 먹고 왔습니다. 수박도 먹었고요. ㅎㅎ

아무튼 과일은 언제나 먹어도 먹어도 맛있네요. 물리지도 않고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요.


수박은 이렇게 먹기 좋게 잘 썰어져서 나와요. 한입에 쏘~옥 들어가기~

그리고 아래에는 또 다양한 과일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과일이라고 해야할까 야채라고 해야할까요. 방울토마토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토마토가 또 그렇게 몸에 좋죠.^^


다양한 야채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아 그리고 그 옆에 훈제연어도 있었습니다. 야채들과 함께 먹으면 완전 최고죠.

몸에 좋은 음식들도 많아서 오랜만에 몸에 또 에너지를 넣어 주었네요. 고생한 나의 몸에게 보답을 ~

가족들과 함께 오면 정말 좋은 음식점 입니다.

진짜 가족들과 함께 온 손님들이 가득했어요.

그리고 그냥 엄마들끼리 아이들과 함께 와서 드시는 분들도 많고요.


그리고 아이들은 무료로 먹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하다보니 아이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나중에 저도 아이가 생기면 꼭 같이 와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아 그리고 현대카드M포인트 사용하시면 매주 일요일마다 50%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6만원이 나왔다치면 3만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 거죠.

포인트 많이 가지고 계신 분들은 이거 사용하시면 되실 것 같아요.

그리고 다양한 통신사 카드를 이용하면 마찬가지로 포인트 사용해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다고 해요.

등급마다 적용되는 정도가 다르다는 점도 알아두시면 좋으실 것 같네요.


그리고 1인당 7,900원에 무제한으로 디저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제한 스티커가 표시된 디저트만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커피와 티 그리고 아이스크림 , 케이크가 이에 해당되고요.

최대 2시간 이용 가능하다는 점~ 이용시간은 오픈부터 18시까지라고 합니다.

모든 매장이 다 되는 것은 아니니 홈페이지 가셔서 해당되는 매장을 확인 후 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60대 이상 분들에 한해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어요.

런치는 15,900원 그리고 디너, 주말은 23,900원 입니다.

엄청 저렴하죠?

신분증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1960년 이전 출생이신분들이 해당이 되시는 것 같아요.

그리고 최초 인증시 시니어클럽 스티커를 발급해 드리는데 재방문시에는 스티커로만 인증하시면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이것도 매장마다 하는 곳이 있고 안하는 곳이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 이벤트란 참고하셔서 해당 되시는 매장 보시고 가시면 되세요.


이렇게 빕스 8월 할인 그리고 음식들 메뉴 사진과 맛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계절마다 매뉴가 달라지기 때문에 갈 때 마다 먼가 새로운 느낌을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좋아하는 메뉴도 있고 덜 좋아하는 음식들도 있는데 가서 조금씩 다 먹어보면 은근 뿌듯하더라고요.

그리고 가족끼리 또 연인끼리 많이들 가는 곳이기도 하죠.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을 많이 받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방학기간이라 그런지 런치시간에 손님들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구월동쪽만 그런건지 아니면 다른 지점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런치에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대신에 메뉴가 디너와 주말보다는 적게 나옵니다. 좀 더 다양한 메뉴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디너나 주말을 이용하시면 되세요.

그럼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요. 바이바입~
이 게시판에서 coupon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