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8월할인 이거면 된다.
댓글 0 조회   33006

coupon
쪽지 보내기 게시글 보기
아​직도 길고 긴 여름방학.  유치원부터해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생들까지 지금은 여름방학인거죠? 지난주에 도담이랑 오전에 볼일이 있어 잠실에 나갔다가 진짜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오전 9시 쯤 도착했는데 글쎄 롯.데.월.드 입장하는 곳에 줄이 어마 어마하게 길게 있더라고요. 오픈 시간을 기다리고 있구나 ...  그런데 이렇게까지 일찍 와서 기다리는 열정 아닌 열정을 보면서 대단하다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아무래도 여름방학이 길고 날이 덥다보니 실외보다는 실내로 많이 찾는 이유 중에 하나 일 것  같고 위치적으로도 오기에 편한 곳 중 하나라서 그런지 유독 방학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몰리는 곳 중 하나인것 같아요. 저도 지금 40일간의 긴 여름방학동안 아이랑 함께 다녀와야겠다 생각하는 곳 중 하나이기도 하구요.

손 꼭 잡고 입장하는 어린친구들 보고 있으면 어찌나 이쁘게 보이던지... 아마 우리 도담이 심쿵이도 다음에 크면 남자친구 여자친구 데리고 다녀오겠죠.  실내데이트 장소로도 참 좋은 곳 중 하나이니까요..^^

그렇게 입장하기에 앞서 아무래도 롯데월드 8월할인부터 알아보는게 습관 또 습관이 되지 않나 싶네요.  사실 자유이용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기도 하고 안에 들어가면 먹을 것부터해서 커피, 아이스크림 또는 기프트샵까지 들어갔다오면 꽤 많은 지출을 하게 되잖아요.

막상 들어가면 또 기분 좋고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라 놀이공원을 자주 가게 되는것 같은데 무엇보다 저도 어릴때부터 다녔던 곳이기도 해서 추억이 듬뿍 담겨있기도 하고 또 엄마가 되서 아이들을 데리고 와서 추억을 만들어 주는 곳이다 보니 자주 와도 좋은것 같아요.

사실 아이들이랑 함께 가다보면 매번 똑같은 것만 탈 수 밖에 없는 현실이지만 그래도 중요한건 집에 있는것보다는 훨씬 좋다라는 점.  그래서 자꾸 놀이공원에 가게 되는 것 같아요.  또한 갈때마다 아이들의 다양한 표정과 행동들을 볼 수 있어서 사진으로 찍어 기록으로 남기는것도 좋구요.

매번 한번은 꼭 타봐야지 하는데도 불구하고 대기시간이 은근히 길어서 못타는 하늘풍선.  여기 위에서 아래 내려다보는 즐거움도 쏠쏠한데 말이죠.

입장해서 딱 들어가면 눈에 들어오는게 바로 회전목마. 진짜 어렸을때 가장 만만한게 회전목마였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사람이 많다는건 바로 포토존이 여기라는 점. 여기서 찍으면 예쁜 인생샷도 건질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롯데월드 8월할인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서 확인하는 방법도 빠르고 좋아요. 거기다가 매직패스를 이용하면 기다리지 않고 놀이기구를 탈 수 있지만 이것도 신속 정확 그리고 나름의 운이 필요한 거라...하하.  특히 지금은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진짜 진짜 대기는 해야 한다는거 각오하고 가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요새 바이킹에 빠져버린 우리집 첫째 때문에... 무조건 타야 하는데 생각보다 줄이 많이 길어서 고민이 되어버리는... 그래도 타는 사람이 많으니까 줄을 상대적으로 다른 곳에 비해서는 빨리 줄긴 하나 그래도 대기 하는거 힘들어요.

그래도 이렇게 가면 즐거운 것 중 하나가 놀이기구 타는 것 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소소한 공연들도 볼 수 있고 로티 로리 캐릭터도 만날 수 있고 같이 포토타임 할 수 있는 곳들도 많아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물론 퍼레이드 역시 빼 놓을 수 없는 부분이라죠.  가까운 곳에서 화려한 퍼레이드를 볼 수 있다는 매력! 거기다가 낮과 밤의 공연은 느낌이 확 달라서 이왕가서 보는거 하루종일 다 즐기다 오는 것을 강추해봅니다.

지금은 섬머 페스티발이 열리는 시기로 대표적인 삼바! 라우 카니발을 볼 수가 있어요.  열정과 화려함 그리고 즐거움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으니 더더 즐거운 시간이 될 것 같죠. 그리고 이 미궁저택은 도대체 뭔가요. 개인적으로 귀신의 집 이런거 자체를 싫어해서 이런건 정말 꿈도 못꾸는 1인이라..

가면 곳곳에 식사할 곳들도 있어요. 보다 다양한 메뉴를 찾는다는건 쉬운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돌아다니다보면 마음에 드는 메뉴 보이면 들어가서 든든하게 한끼 해결하곤 하죠. 아무래도 저희는 아이랑 다니다보니 돈가스전문점이 제일 만만한것 같아요. 그 와중에 얼큰 김치 우동 시켜주는 센스.  매운거 먹고 싶다구..

올해로 30주년이 된 롯.데. 월.드! 그래서인지 매달 행사분위기가 나는것 같아요. 벌써 30살이라니.. 그래도 나보다 어리구나. 부럽네 쫌...

바이킹에 이어서 후룸라이드 후렌치레볼루션2 등등 실내에서는 인기있는 놀이기구는 그냥 기다림이 답인것 같기는 합니다.  그래도 좋은 사람들과 함께 줄서서 기다린다면 그나마 지루함은 덜 하겠죠? 그래도 다리 아픈건 어쩔 수 없고!!

사실 아이랑 같이 다니면 자유이용권은 그냥 입장권의 개념으로 들어가다보니 놀이기구를 탈 수가 없는데 이렇게 가끔은 남편에게 맡겨두고 혼자서 타러 다니는 재미도 쏠쏠. 하지만 마음 한켠은 절대로 편하지 못해요. 영화도 혼영 놀이기구도 혼놀!  언제쯤 신랑이랑 같이 타러 다닐까요.  쑥쑥들 커라 딸, 아들~!! 응??

실내도 있지만 실외도 역시 나가봐야겠죠. 매직아일랜드 가는 길.  요새 장마철에 오락가락한 날씨 거기다가 습도까지 높으니 외부로 나가는게 참 힘들긴 하나 그래도 여기까지 왔는데 안나가면 아쉽고 말이죠.

딱 실내에서 매직 아일랜드로 가는 길은 은근히 복작복작 거리죠. 여기가 바로 사진찍기 좋은 곳 중 하나이니까요. 하지만 더운 날에는 그냥 마구 마구 직진만 하는 지라.. 주위를 잘 둘러볼 겨를도 없었네요. 아이들 사진 하나 찍어주고 싶어도 협조를 하지 않으니 저도 포기하게 되더군요.

언제나 변하지 않는 바로 여기. 어렸을때에도 이 모양 그래도 30년이 지난 지금에도 이 모양 이대로.. 정말로 변함없이 한 곳에서 변함없는 디자인으로 버티고 있는것 같네요. 특히 야간에 사진 찍었을때 예쁘게 나와서 그런지 포토존으로 무조건 여기는 강추하는 곳 중 하나인거 같아요.

사실 실내보다 실외에서 더 인기가 많은 놀이기구가 많은 것 같아요. 따지고 보면 롯.데.월.드가 규모면으로는 엄청 크다는 느낌이 들지는 않는게 사실. 그래도 놀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야간개장까지 다 놀다 오게 되니까요.  거의 놀이기구 대기시간으로 시간을 다 보내는 경우가 많죠. 

아틀란티스는 진짜 대기시간 어마 어마.  운 좋게 매직패스가 된다면 럭키겠지만요..  은근히 스릴있고 스피드 있어서 정말 재미있는 놀이기구 중에 하나인것 같아요. 매번 다른 사람 소리 지는것만 보고 와서 슬픈 1인.

하늘 높이 솟아 올라있는 자이로드롭.  여기는 은근히 대기시간이 짧더라고요.  한번에 탈 수 있는 인원도 많기도 하고 다른 놀이기구보다는 확실히 인기가 덜한가 싶을 정도로 금방 금방 탈 수 있는 곳 중 하나였어요.

정말 이거 처음에 나왔을때 탔는데 심장이 떨어져 나가버릴것 같았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나이 먹고 겁이 더 생겨서 사실 이제 보는 걸로 만족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랜만에 여기 의자 보니 두근두근.

요게 요게 또 아래서 구경하는 맛이 있지요. 하늘 꼭대기까지 올라갔다가 멈추었을때 잠깐의 그 정적.. 1초 2초 3초 후에 훅 떨어지는 그 느낌...크크.  아래에 구경하다보면 어마어마한 바람 때문에 잠시 시원해지기도 해요.  사람들 소리 꺅~ 질러가면서 내려오는거 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미소짓고 있더군요. 너무 즐거워 보여서요...하핫.

자이로드롭과 비슷하게 생긴 번지드롭까지~ 은근히 실외에서 할 수 있는게 참 많았네요. 그래서 사람들이 더운데도 불구하고 실외에도 많이들 나와서 대기하고 즐기는걸 볼 수가 있었어요.  하늘까지 파란색이었으면 정말 예쁘게 사진이 나왔겠다 싶을정도로 날씨가  아주 변덕이었어요.

그외에도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놀이기구도 많아 실내도 좋지만 실외에서 즐겨보는 것도 좋았어요. 땀도 나고 습하기도 하고 그랬지만 얼른 열심히 놀고 다시 실내로 들어가야겠다는 생각만 들었을뿐... 사실 엄마 아빠는 지칠 수 밖에 없다는 사실.. 커피가 필요해. 카페인 충전 하자.

여름방학을 맞이해서 정말 아이들이 많이 보였어요. 특히나 초등학생 친구들의 모습들이 눈에 보이는데 아무래도 긴 여름방학에 가볼곳을 찾다보니 이곳을 찾아온거겠죠. 가격만 착하다면 자주 자주 와서 하루를 참 즐길 수 있을텐데 말이죠. 그래서인지 더욱 절실한 롯데월드 8월할인.

여기저기서 꺅꺅 소리지르는 소리가 나서 쳐다보게 되는 놀이기구들.  얼굴들 보면 다들 웃어가면서 그 와중에 또 소리지르느라 바쁜... 그래도 많이 많이 즐거워 보이더라고요.  다음에 여름방학 끝나고 평일에 도전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놀자 놀자.

그렇게 한참을 놀다보면 시간이 훅훅 지나가버렸어요. 요새 해가 길어져서 저녁시간에도 많이 밝은 편인데 실내에도 조금씩 조명들이 켜지기 시작했답니다. 확실히 저녁이 되면 또 다른 느낌이 되어서 오전부터 야간까지 함께 쭉 즐겨보는것 참 좋죠.  거기다가 지하철 역, 버스등 대중교통과도 연결이 잘 되어 있는 편이라서 마음 편히 놀 다 갈 수 있어서 좋은 곳 중 하나네요.

여름방학이라 많은 분들이 찾는 요즘... 사실 대기시간은 길다라는건 각오 하고 가셔야 하지 않을까 싶어요.  그래도 요새처럼 장마기간에 더울때 가볼만한곳으로 롯.데.월.드만큼 또 좋은곳도 없는것 같네요.

지금 미라클 나이트를 하는데 이것도 잘 보고 오면 좋겠죠?  이번 30주년 기념으로 더욱 기대를 하게 되는 미라클 나이트.  볼거리가 많아서 눈이 즐겁다고 하니 저도 기대 되는 것 중 하나네요.  그렇다면 다시 한번 방문을 하면 끝까지 남아있어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네요.

생각보다 많은데?
롯데월드 8월할인

그냥 들어가기에는 너무 가격이 비싼 자유이용권
우선 성인 기준으로 57,000원 (종일권)
그런데 항상 가격헤택은 요 기준으로 잡히는것 같아요.
그렇기에 참고만 하시라고요!!

36개월미만은 무료입장 하지만 안에서
놀이기구 타려면 돈을 내야해서
저는 둘째 데리고 가면 그냥 베이비권을
구매하는게 더 편할때가 많더군요.

여러가지 혜택 들 중 대표적인 것들만
몇가지 추려보았어요. 그 중 하나인
1+1 오싹한 할인

여름 느낌나게 이름을 잘 지었네 싶더군요.
거기다가 KT 쓰시는 분들에게는 꿀혜택

KT 멤버십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소식인거죠? VIP는 본인과
동반1까지 무려 50%혜택
그래서 28,500원에 입장 가능

기타는 본인과 동반1인 40%혜택을 받아서
34,200원에 입장할 수 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끝이 아니라
저는 무서운거 싫어해서 이런건 안하지만
그래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미궁저택 2천원을 현.장.할.인까지
해준다고 하니 놓치지마세요.

그리고 항상 반갑고 또 반가운 카드행사
아무래도 카드를 요새 많이 사용하다보니
이런 혜택들이 눈길을 사로잡죠.

이번달에는 비씨카드랑 삼성카드가
함께 하네요. 앗싸.
비씨카드 있는데 요번에
저는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위에를 보시면 되는데
우선 중요한건 미실적이어도 해당된다는거죠.
항상 실적 충족이 되어야 혜택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그런거 없이 비씨카드 사용자라면
본인은 28,5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래에 부분에 보면 비씨카드 QR결제에는
(8월 15일부터 진행하니 참고)
본인 그리고 동반1인까지 같은 가격으로
27,500원에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말씀.

삼성카드 역시 사용자분들께서는 여기 집중
실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 가능
온라인은 27,500원
오프라인은 28,500원에 고고고

지금 중고등학생들 방학시기라서
더욱 많이 보이는것 같아요.
학생증만 제시한다면 30,000원에
자유이용권 및 츄러스1개까지..

어찌보면 츄러스 가격이 있으니까
자유이용권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것 같네요.

앗. 분명 아까 KT 혜택이 있었는데
이건 또 뭐지?라고 살펴보았더니
요건 1+1 동반 최대 50% 혜택(VIP기준)
28,500원이네요. 이번에 KT 열일하나봐요.

기타는 40% 혜택이라 가격적인면에서는
34,200원이라 아쉬움이 있어요.

8월 생일인 사람 모여라.
생일인분과 함께 동반1인까지 31,000원에
입장할 수 있는데 증명자료 원본 제시해야지
가능한거니까 혜택 받으실 분들은 챙겨가세요.

SKT 사용하는 사람으로 반가운 헤택
바로 티데이 헤택이네요.

날짜를 한달동안 하는건 아니라서 아쉽기는 하지만
8월 5일부터 8월 9일까지 가시는 분들은
요거 요거 잘 챙겨보시길 바래요.
T멤버쉽 회원 그리고 동반1인까지
매직바코드 제시 하면 25,650원으로 살 수 있어요.
요거 요거 아주 혜택 좋네요.

거기다가 특별선물까지 받을 수 있으니
더더더 좋아요.

다양한 카드를 사용하다보니
롯데월드 제휴카드 혜택도 좋아요.
내가 가진 카드가 해당되는지 확인해보시고
현장에서 26,000원에  결제할 수 있답니다.

히힛. 저희는 되는게 있더라고요.
신난다 신난다.

그리고 롯데카드 및 롯데 W카드이신분들
실적이 충족되신 분들 중에서는 롯카는 26,000원
롯데 W카드는 22,800원에
들어갈 수 있으니 요것도 참 좋네요.

그외에도 자유이용권 가격 혜택 
진짜 다양하게 많네요.

이걸 보면서 무조건 혜택은 받고 들어가게
해 놓은 곳이니 꼼꼼하게 알아보고
혜택을 받아서 저렴하게 입장하길 바래요.

롯데월드 8월할인 이거면 된다.
 
여기저기 살펴봐도 별로 없다 하는분들은
소셜앱도 꼭 한번 살펴보세요.
그때 그때마다 가격들이 살짝 달라지기는 하나
쿠폰도 자주 생기고 적용하다보면 저렴한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니 조금은 부지런하게
검색해보셔서 어느게 나에게 가장 잘 맞나
선택하는게 중요할 것 같네요. 

이왕이면 저렴하게 들어가는게 좋잖아요.

덥고 습한 계절 아이들과 함께 그리고 연인 가족과 함께 찾게 되는 LOTTE WORLD에서 즐겁고 재미있는 추억 많이 만들기를 바랄게요. 참고로 8월은 성수기시즌이라 인기있는 놀이기구들은 그냥 기다려야겠거니 하고 마음을 내려놓고 가시는게 좋지 않나 싶어요..하핫. 그래도 나름 그런것도 추억이고 행복이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이 게시판에서 coupon님의 다른 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